화장지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24% 13,900원에서
10,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상품구매


재구매 2번째 믿고 쓰는 코디화장지 | 3겹이라는 화장지많이써바도 부드럽기는해도 머랄까짱짱함이좀 떨어지는것들이 있더라구요그런데 이화장지는 그렇치않네요 부드러움은약간아쉬운데 그 김종국씨가말한것처럼 정말 3장으로 해결할수있을정도로짱짱합니다^^ 좋네요


걍 싼 화장지임. | 10월에 2팩 구입해서 오늘까지 쓰고 아직 몇롤 더 남았는데요 갑자기 이건 아니다 싶어서 후기 추가합니다.
휴지를 거의 다 써갈때 휴지심 나오기 살짝 전에 찝혀서 뜯긴? 자국이 있어요. 3칸~8칸정도로 다르지만 모양은 똑같네요. 찝힌 듯한 자국이라 휴지가 잘 풀리지도 않고 구멍이 뽕뽕 뚫려있으니 사용하기도 참 애매하구요.
처음엔 누가 휴지를 뜯다가 잘못 뜯었나보다 했어요. 애꿎은 남편한테 휴지좀 이쁘게 써달라 얘길 했었죠ㅎ.. 근데 쓰면 쓸수록 ㅋㅋㅋ 거의 모든 휴지가 그렇더군요. 쓸 땐 괜찮은데 다 써갈때 쯤.. 휴지심 직전에 찝힌 자국이 매번 있었어요.
한두번은 이해했어요. 만드는 중에 뭔가 문제가 있었나보다..~ 끝부분만 쪼금 이런거니까 뭐..,~ 근데 지금 2팩을 써가는데 매번 이러니까 화가 나네요. 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싸게 잘 사서 편하게 잘 받아서 썼죠. 근데 진짜 이게 싼거예요? 코디가? 이것보다 더 싼 휴지들도 많잖아요. 굳이 그중에 이걸 고른 이유는 코디 두 글자 보고 고른거거든요? 근데 다른 싼 휴지들에도 없는 하자가 이름보고 고른 이 제품에만 있네요?
여태 살면서 휴지를 진짜 수도 없이 썼는데 이렇게 구멍 뽕뽕 뚫린 휴지는, 심지어 한두개만 그런것도 아니고 매번 이런 휴지는 진짜 처음 봅니다. 이제 휴지 다 써가니까 다음꺼 사야하는데 코디는 흠흠…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30개, 2개이전에도 구매해서 두번째 구매입니다. 근데 디자인이 변경 되었네요
어차피 같은 화장지에 포장 디자인만 변경된것 같아서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생활용품 시키기에는 쿠팡이 좋은 것 같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30개, 1개일단 향은 좋아요.
화장지 질은 다른 3겹보다 좀 거칠어요.
두께도 좀 얇습니다.
가격 저렴해서 샀는데 딱 그정도인듯 해요.
막 쓰기는 편한듯 하네요.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상품구매


The post 여자겨울옷쇼핑몰|재구매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 30m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