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30CM 라운드 광택풍선 50입
24% 6,900원에서
5,2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61원 적립 가능합니다.

30CM 라운드 광택풍선 50입 상품구매


색도 선명하고 질기고 도톰합니다. 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 ★ 가격 5,230원 (50개입)

유치원생 아이 둘이 풍선을 좋아해서 집앞 문구점에서 종종 샀었어요.
5개인가 들어있는데 천원씩 하고 그마저도 금방 뻥뻥 터지기도 하고 불기도 전에 불량인것도 들어있어 별로 맘에 안 들었었는데.

어린이날을 오로지 집에서 보낼 아이들을 위해 보드게임 선물사며 같이 주문해봤어요.

확실히 질도 좋고 짱짱하니 튼튼한데다 색감까지 너무 예뻐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처음 받았을 때 화면이랑 색감이 좀 다르다…했는데 바람넣으니 사진처럼 딱 연한 파스텔톤이라 예뻐요.
불었을때 펄이 확 티나진 않고 은은한 느낌이에요

풍선이 짱짱해서인지 어린 아이들이불기엔 좀 힘들고 어른도 입으로 불 때 짱짱한 느낌이 딱 나요.
그래도 입구 부분이 길게 디자인되어서 크게 불 때도 편하게 잘 잡고 불 수 있었어요.

50개나 들어있어서 가격적으로도 이게 훨씬 이득인거 같아요.
이젠 이걸로 계속 사야겠어요.

집안에서도 한참을 튕기며 잘 가지고 노네요ㅎ


실물이더예쁜풍선(튼튼해요) | ❤구매이유❤

27갤 아이 풍선을 너무 좋아해서 놀이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가끔 길에서 받은 풍선은 묶여있어서 자꾸 풀어달라고 자기가 불겠다고 해서 양 많은걸로 실컷 가지고 놀라고 구매했어요.

❤구매후기❤

색감 선명하고 두께감도 얇지않고 쫀쫀하네요.
육안으로 봤을때는 구멍나거나 하자 있는건 없는것 같고 갯수도 50개 딱 맞네요.

10가지 색상이 들어있는데 한색이 5개씩 동일하게 들어있는건 아니고 색깔마다 2~7개까지 랜덤으로 색이 들어있네요.
펄감이 없는 색도 몇개 섞여있어요.

처음불때 좀 힘이 들어가기는 하네요. ^^;; 크게 불어도 색은 균일하고 두께감도 많이 얇아지지 않고 튼튼?해 보여요.
입으로 불편 풍선맛? 고무맛?이 나서 좀 찝찝하긴합니다. ㅎㅎ 첨 불때 물로 입구를 씻어서 불어줬어요. ㅎㅎ

신랑이 풍선 불어 묶어줬더니 첨엔 엄청 신나게 놀더니 마지막엔 여지없이 풀어달라네요. 새걸로 주니 자기가 불어보겠다고 부는데 풍선 처음 원형 크기만큼 불어지는게 다네요. ㅎㅎ

풍선 던져 머리로 치기도 하고 끈 묶어주니 끌고 다니며 놀기도 하고 제가 불어서 묶지 않고 날려서 풍선 로켓 해 주니 좋다고 깔깔 넘어가네요.

풍선하나로 무더운날 밖에 못나가 갑갑한 아이 집에서 즐길수 있는 놀잇감 하나 득템했네요.

풍선 3개 불어 묶어놓은거 하룻밤 지나니 1개는 터져있고 나머지 2개는 좀 작아지기는 해도 3일째 아직 괜찮네요. ^^

잘 쓰겠습니다. ^^


조이파티 어써트 풍선 30cm, 펄, 50입풍선하나얻어서집에가는길에
엄마의실수로멀리날아간풍선이속상해서
하루종일면박주던우리딸땜에
풍선샀어요ㅠㅠ

설명대로50개정도들어있구요
색깔도다양합니다
펄감이있어서살짝고급스럽기도해요

헬륨풍선없어도정전기로
천장에붙이는게신기해서
머리카락정전기를사용해서
천장에붙였는데
진짜로붙어서놀랐어요!

간단한생일축하나
선물로잘쓸거같아요^^


조이파티 어써트 풍선 30cm, 펄, 50입노란색 풍선을 하나 불어보았습니다ㅎ 몇 년 만에 부는 풍선인지도 모르게.. 아주 오랜만에 부는 풍선인데.. 정말 무섭더라구요ㅎㅎㅎ(네ㅡㅡ 전 풍선이 무서워요ㅎㅎㅎㅠㅠ) 처음엔 풍선이 커지지가 않았어요.. 숨이 안들어가서ㅎㅎ 그래도 꾸욱 참고ㅜ 열심히 불어서 어느 정도의 크기로 만들어 꽁지를 묶어주었어요ㅎ 홍보사진처럼 펄감이 있는 풍선도 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은 펄감이 그다지.. 많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후기를 쓰러 들어오다가 50개라는 수량을 보았는데 갯수가 맞는지 확인은 못해봤어요;; 맞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아 풍선을 무서워함에도 구매한 이유는 아기랑 놀려고요ㅎㅎ 장난감을 많이 구비하는 것도 좋겠지만;; 어딘가에서 본 동영상에서 풍선으로 아기랑 노는걸 봐서ㅎㅎ 아직 우리 아기가 풍선을 직접 들 수 있을정도로 큰 아기는 아니지만 열심히 봅니다ㅎㅎ 그래서 노란색 풍선을 하나 불어서 논 다음에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지금은 아기가 자서 후기를 쓸 수 있는 짬이 생겼습니다ㅎㅎ 아기가 오늘 컨디션이 안좋은데 풍선을 열심히 보더라구요.. 컨디션 좋은 날에는 풍선 더 많이 불어서ㅠ 열심히 놀아주려구요^^ 일단.. 이 노란 풍선은 모빌 옆에다가 붙여줘야겠어요ㅎㅎㅎㅎ 좋은 제품을 만들고 빨리 배송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번창하세요


조이파티 어써트 풍선 30cm, 펄, 50입신랑 생일에 서프라이즈해주려고 준비했어요

육아중이라 바깥출입이 쉽지않아 쿠팡으로 구입!!

다이소에서 풍선살때는 질도 떨어지고 갯수에 비해
비쌌는데. .ㅡㅡ
쿠팡에서 조이파티 풍선을 구입하다니~^○^

펄이 들어가서 풍선이 고급집니다
색깔별로 다 불어보니 예쁘네요
흰색이 있었음 색조합이 더 예쁠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제가 요 구성을 선택한 관계로 나름 조합해서 붙여봤네요
벽지색에 맞춰서~~센스ㅋㅋ

질도 좋아요 잘 터지지않네요

조명 근처 붙이면 은은한 색조명이 되구요
집안 분위기가 파티파티하네요

풍선 불고 나면 꼭 입 헹궈주시고 손 깨끗이 씻으셔야해요
중국산이라 좀 찝찝한감도 있지만
괜찮습니당

50개라 했는데 한개 더 들어있었어요
51개ㅎㅎ 별거 아니지만 기분 좋네요
(근데 한개더 들어있는 핑크색풍선 바람이 제일 빨리빠졌음요ㅜㅜ좋다말았음)

신랑이 좋아해주길 바라며~~~~♥


30CM 라운드 광택풍선 50입 상품구매


The post 잇몸마사지|30CM 라운드 광택풍선 50입 색도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