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해본 쇼핑백,비닐봉지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후기 소개합니다
지금 세일전금액 1% 5,730원에서 쎄일된 가격
5,67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상품구매


분리수거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 내가 왜 이 봉투를 몰랐을꺼나.
진즉 알았더라면…

20리터 스텐레스 쓰레기통 사용한지 3년여, 이 안에 딱 맞는 비닐봉지가 많지 않아요.

종량제 봉투를 10리터를 주로 사용하는데 직접 통에 넣고 사용하기는 절반쯤 걸쳐져서 내용물 절반도 안차고 찌그러져 주져 앉아서 불편합니다.

그렇다고 10리터가 작은 쓰레기통안에 잘 맞지도 않은데 그냥 비닐째 놔 두고 쓰면 지저분해 보이잖아요.

20리터는 너무 커서 다 찰 때 까지는 시간이 길어서 날파리 생기니 사용하지 않구요.

위생봉투는 작고 시장서 받아온 봉지는 길이나 폭이 맞지 않아서 대충 끼워 놓으면 지저분하게 삐져 나오고…

이 봉지는 꼭꼭 채워서 싸매도 10리터에 담기 알맞은 폭입니다. 넉넉해서 오히려 비닐봉투 사용이 줄어듭니다.

석 장 정도 통에 끼워서 남는 여유분은 뒤쪽에서 여며 끼우면 깔끔하게 마무리 되네요.

스텐레스 쓰레기통을 설명하는지 비닐봉투를 설명하는지 도통 알 수 없지만 암튼 제 집 쓰레기통과 비닐, 종량제봉투 10리터 3개에 딱 맞아서 좋다는 내용입니다요. ㅋㅋㅋ

길이도 길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 손녀 기저기까지 꼭꼭 눌러 담아서 길이감도 넉넉해서 둘둘 돌려서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리니 응가 냄새도 어느정도 막아주고…아주 좋습니다.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30L, 1개얇기는 하지만 재활용 봉투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날카로운 포장지나 이런건 조심해야하구요,

수량도 넉넉해서 한참을 쓰네요~^^

특별한 향은 없구요,

너무 얇아서 찢어질까 싶으면 두장을 겹쳐서 사용하는데

그래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 포장되어있는 상자도 튼튼해서 세워두고 한장씩 뽑아쓰기에 너무 편리합니다!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30L, 1개분리수거 할때 사용하면 너무 편해서 구매했는데 사이즈도 딱 너무 좋아요!! 저번에 사용하던건 너무 커서 적당한 사이즈 원했는데 30이 좋은것 같습니다.
색상도 투명보다는 안이 비치지 않는 백색이 좋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30L, 1개집에 쓰레기통이 있는데 20L짜리예요.
20L딱 맞춰 써보니까 묘하게 불편해서 30L 샀는데
정말 좋아요. 뽑아쓰기도 간편하고 플라스틱 담아 버릴때도 쓰고
여러모로 쓸곳이 많아 좋네요. 잘 안찢어지는것 같아요!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30L, 1개쓰레기통에 매번 딱 맞는 비닐 찾아 끼우는 것도 일이라 구매했어요. 이케아 필루르 20리터 사용 중인데 맞춤처럼 사이즈가 딱 맞네요!

색도 투명은 속이 다 비쳐서 쓰레기 내놓을 때 그렇고 검정은 쓰레기통 밖으로 삐져나오는게 보기 싫었는데 백색이라 보기에도 좋아요.

두꺼운 재질은 아니지만 뾰족한 부분에 걸리지 않는 이상은 찢어질 일 없어 괜찮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박스에서 한 장씩 쏙쏙 뽑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보관하기도 좋아요!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상품구매


The post 킹스봉 뽑아쓰는 배접 쓰레기봉투 백색 소 100p 분리수거용으로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